|5776|2 현대프라임론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현대캐피탈 정밀 점검 1~2개월가량 걸릴 듯
  • 비밀번호가 유출된 프라임론 패스 고객은 아직도 상당수가 전화 연락이 닿지 않아 직접적인 통지가 이뤄지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14일 현대캐피탈 등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핵심 서버와 보조 서버, 고객 데이터베이스...
  • 현대캐피탈 피해규모 금감원 검사후 확정
  •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유출 건은 고객 42만명의 주민등록번호 등 신상정보와 프라임론패스 1만3천명의 비밀번호 등이다. 그러나 현대캐피탈은 이 숫자가 조금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 이 회사는 금감원 검사가 지켜본...
  • "무이자…이자도 깎아줄테니 돈 빌려가세요"
  • 25일 금융권에 따르면 삼성카드는 이달 한 달 간 '삼성프라임론' 이자율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대카드는 이달 말까지 카드론(장기카드대출) 재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재이용...
  • 현대캐피탈 "피해 고객 확정에 1~2개월 소요"
  • 현대캐피탈 해킹 사고 피해자를 확정하기 위해 정밀 점검을 벌이는데 1∼2개월 가량 걸릴 것으로 보인다.... 또 고객 1만3천명의 프라임론패스 번호와 비밀번호가 유출됐으나 아직 추가 피해자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 현대캐피탈, 해킹된 133만명 고객정보 회수
  • 당시 현대캐피탈은 프라임론 패스카드의 경우 실제 카드가 없으면 자동인출기로 빼내갈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해,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한 대출을 정지시키고 긴급 상담채널을 통해 피해 고객에게 카드를...
블로그
    현대캐피탈 해킹 IP 9개 발견
  • 과거 고객이었다가 거래가 종료된 경우가 81만명, 단순히 홈페이지 회원 가입자나 현대캐피탈 직원이 27만명이었다. 비밀번호가 유출된 프라임론패스 고객도 사건 초기 1만3000명에서 9900명으로 줄었다. 이 중에서도...
  • 현대캐피탈 정밀 점검 최대 2개월 소요
  • 비밀번호가 유출된 프라임론패스 고객은 아직도 상당수가 전화 연락이 닿지 않아 직접적인 통지가 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14일 현대캐피탈 등에 따르면 이 회사는 핵심 서버와 보조 서버, 고객 데이터베이스(DB)...
  • 현대캐피탈, 해킹된 133만명 고객정보 회수
  • 현대캐피탈이 해킹 사고로 유출된 133만 명의 고객 정보를 회수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여신금융업계에... 무려 1만3천 명의 계좌번호가 유출됐던 프라임론 패스카드도 고객이 금전적 손실은 본 경우는 없는 것으로...
  • 현대캐피탈 해킹유출 개인정보 175만명 중 133만명분 회수
  • 당시 현대캐피탈은 프라임론 패스카드의 경우 실제 카드가 없으면 자동인출기로 빼내갈 수 없다는 점을 감안해, 자동응답시스템(ARS)을 통한 대출을 정지시키고 긴급 상담채널을 통해 피해 고객에게 카드를...
  • 현대캐피탈 고객정보 ‘줄줄’...집단소송 조짐
  • 하지만 현대캐피탈은 비밀번호까지 유출된 프라임론패스 고객 등에게는 가능하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도록 권유하고 있다. 특히 여러 금융기관과 거래를 하는 고객은 동일한 비밀번호를 사용하면 위험할 수 있다. 해킹...
뉴스 브리핑
    [금주의 신문읽기] 현대캐피탈·농협…금융기관 해킹 `비상`
  • 이 중 1만3000여 명은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상품인 프라임론 패스번호와 비밀번호도 유출된 것으로 파악됐다. 농협의 경우 마비됐던 전산망이 지난 14일 사흘 만에 정상화됐다. 그러나 농협이 이날 정오까지...
  • 퇴직직원 ID·비밀번호로 현대캐피탈 해킹 당했다
  • ㆍ삭제 않고 방치 관리… 부실서버에 7차례 무단 접속 ㆍ해킹 시도 IP 차단도 안해 지난 4월8일 발생한 현대... 또 해킹된 모든 프라임론패스(대출카드)를 사용정지하고 패스번호와 비밀번호를 변경한 새로운 카드를...
  • 현대캐피탈 해킹, 피해 확인 오래 걸려
  • 비밀번호가 유출된 프라임론패스 고객은 절반가량이 전화 연락이 닿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14일 "메인 서버와 보조 서버,고객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해 정비업체 등 제휴사와 연결된 각종 자료를...
  • 이메일 유출 `36만+알파'..집단소송 가나(종합)
  • 전날 피해대책센터에는 3만6천건의 해킹 관련 문의 및 항의 전화가 걸려왔고 이중 1천300건 정도는 프라임론패스 비밀번호 변경, 카드 해지 관련 전화였다. 현대캐피탈 측은 "아직 고객이 금전적 피해를 봤다고 신고한...
  • 잇따르는 해킹대란 `금융에서 IT까지`
  • 해커는 그간 현대캐피탈에 협박의 이메일을 보내 수억원을 요구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프라임론 고객중 일부는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등 기본정보 뿐만 아니라 비밀번호까지 유출됐다. 금융감독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