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94|2 오피러스프리미엄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블로그
    날개 단 티볼리 에어, 엠블럼 차별화 전략
  • 기함급 프리미엄 SUV로서 '유일한 존재(Only One)'가 되겠다는 기아차의 의지가 담겨있다. 지난 2003년 당시 기아차의 최고급 세단이던 오피러스 역시 영문로고만 다를 뿐 같은 모양의 엠블럼을 사용하며 고급화 노선을 함께...
  • 기아차 엠블럼 안 쓰는 스팅어와 신형 K9, 왜?
  • 프리미엄 제품군은 각각 기아차와 독립되는 엠블럼을 부착해 이미지 분리에 나선다. 모하비와 오피러스가 택했던 방식이다. 당장 인지도가 없는 새 브랜드를 도입하는 것은 무의미하다고 판단, 기아차 브랜드 인지도를...
  • 수원중고차매매사이트 중고차 카페 정직카에서 말하는 중고차 할부
  • 그랜드올뉴카나발R중고차시세, 오피러스프리미엄중고차시세, 마티즈크레이티브중고차시세, 토스카프리미엄중고차시세, 제네시스DH중고차시세, 신형에쿠스중고차시세, 엑센트중고차가격, bmw중고차시세...
  • [칼럼]현대차 아슬란에 대한 아쉬움
  • 현대기아차로선 '그랜저(현대)-오피러스(기아)-에쿠스(현대)'로 연결되는 고급 전륜 구동 제품군을 확보한 셈이고, 제네시스는 K9과 함께 후륜 구동 기반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여기서 간과할 수 없는 점은...
  • 그랜저 30년, 그 격전의 기록
  • 로얄살롱, 포텐샤, 아카디아, 오피러스, 알페온 등과의 격전을 이겨내며 '스테디셀러'로 우뚝 섰기... 고품격 프리미엄 세단의 품격을 갖췄다. 그랜저 TG는 내수ㆍ수출을 통틀어 가장 많은 판매량(55만8523대)을 기록한...
뉴스 브리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