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18|2 역삼동헬스장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기초체력 증진하는 법
  • ... 그리고 역삼동이나 도곡동쪽에 동네 헬스장 얼마정도 하는지도 궁금해요~ 헬스는 3개월의 10만원정도 하구요 체력증진이 목적이라면 유산소운동을 하시면됩니다. 싸이클혹은 런닝머신을 하시면 될겁니다. 그리고 님은 스스로...
  • 서울 혼자 가볼만한곳좀
  • ... 센터,역삼동 삼정 호텔,강남역 에잇세컨즈,강남역 신경정신과,강남역 헬스장,강남역 호텔,강남역 모텔,강남역 성형외과,강남역 치과,강남역 안과,강남역 정형외과,강남역 안과,강남역 미용실,강남역 카페,강남역 지하상가,강남역...
  • 삼성동으로 출퇴근 할만한 고시원 좀요.. -_ㅠ
  • ... 07 (강남)삼우고시텔 서울 강남구 역삼동 02-564-3230 33-43 6.6 ~ 8.3 9465 2007.12.24 보보레지던스(개포점) 서울... ㅋㅋ) 마트은행(우리은행 하나은행은 1분거리/국민은행외환은행은 3분거리에있음) 헬스장(모든게...
  • 벗어나고 싶습니다, 통통몸매요ㅠㅠ지방흡입 질문할게요!!
  • ... 정도 지난 후부터 운동 가볍게 시작했거든요~ 저는 병원안에 헬스장?같은게 있어서 운동방법이랑 이런거... 저는 역삼동에 있는 ㅂr노ㅂrㄱ I에서 수술받았었는데요~ 상담 받으러 다니면서 이것저것 잘 따져보시면 안전하게 수술 잘...
  • 빨리걷기1시간 vs 줄넘기1시간 다이어트에 어느게 더...
  • ... 그렇게해서 두달째인데 10키로 뻈구요 (아직 20키로 더빼야함..ㅠ) 헬스장에서 하는게 아니라 겨울이 다가오면... 안녕하세요~ 저는 역삼동에서 개인트레이닝 스튜디오를 운영하고있는 실장 영양사 로이라고 합니다. 저도 님처럼...
블로그
    헬스 PT 고민
  • ... 개인적인 사정및 헬스장 사정으로 중간 중간 한 두 달 쉬다해서 텀이 있는데다 기억력도 좋지 않아 운동법도 잘... 네피림님이라고 검색하셔도 운동한분들 후기 쫙나올겁니다 강남구 역삼동 에있어요 피티만 전문으로하는곳이구요
  • 역삼동 충현교회주변에 헬스장 찾습니다
  • ... 이런 글 보면서 정말 전문가 다운 트레이너가 되도록 노력해야 겠구나 생각하게 되네요... 아무튼 그 주변헬스장이 아니어도 괜찮으시면 추천해 드릴 곳은 몇 곳 있습니다. 관심 있으시면 쪽지 주시면 쪽지 보내드리겠습니다.^^
  • 역삼동에 다이어트하기 좋은 헬스장 추천좀...
  • 다이어트 하고 싶은데 헬스장 좋은곳좀 역삼동 주변으로 추천좀 해주세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살좀 빼봅시다 제발용 ! 안녕하세요 ^^ 바디플레닛짐 입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역삼역에서 다이어트...
  • 지흡!!! 허벅지 지방흡입말인데요..
  • ... 저는 역삼동에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에서 수술을 받았는데요 처음에는 이름도 바비노기 ? 게임이름이랑... 성형외과에서는 헬스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수술후에도 체크받으면서 운동을 할수 있으니까 지방이 남아날래야 남아...
  • 헬스 트레이너에 관해서 ...
  • 역삼동 쪽에 있는 헬스장은 퍼스널 트레이너가 되면 얼마 정도 받을 수 있나요? 친구말로는 800정도 받을 수 있다던데 진짜 그래요? 아무리 대세가 몸짱시대라지만;;; 그렇게 많이 주나요? 자기 아는 사람도 월급이 팔백정도 되고...
뉴스 브리핑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과 가까운 헬스클럽 소개해주세요..
  • 역삼동 르네상스호텔 과 가까운 헬스클럽(규모상관없음, 기구만 제대로 갖춰져 있으면 좋음) 소개해주세요.. 지난... 동네헬스장..이런곳이 편하고 좋던데.. 좋은곳 소개부탁드려요~ 화살표가 르네상스호텔입니당~ 클릭해서 보세요^^
  • 역삼동 헬스장 괜찮은곳 추천해주세요
  • ... 저도 애플짐 휘트니스 괜찮은거 같아요~ 수업도 많고 트레이너들도 친절하고~~ 안녕하세요~ 역삼동 헬스장을 찾고 계신가요?? 그러시다면 휘트니스 클리닉 역삼점 을 추천해드립니다^^; 다른 헬스장과는 차별화된 체계적인...
  • 전단지인쇄 가격이??
  • ... 지역은 강남구 역삼동이구요~ 전단지인쇄 가격이 궁금합니다! 돌리는건 저희 직접 할거구요, 음 디자인부터 전단지인쇄까지 맡아줄 수 있는 업체였으면 좋겠어요! 아무래도 이근처 지역은 전단지인쇄 가격도 좀 비쌀까요? 헬스장...
  • 강남주변에 하체다이어트 어디없나요?
  • ... 부탁드려요~집이역삼동이라 꼭 강남주변부탁드려요~~! 혼자서 하체다이어트하려고 운동도 해보고 식이요법도... 비가오면 공원에서 달릴수없으니 헬스장가서 달리구요..(미쳤었나봐요.) 그렇게 운동하고도 안빠지니까..고담에...
  • 중년남성 다이어트 고민중입니다(선릉근처)
  • ... 역삼동 헬스장을 찾으신다면, 저희 휘트니스 더베네핏으로 운동하러 와보세요~^^ 저희 휘트니스센터 같은 경우는 회원권만 등록하셔도 무료로 OT를 진행해드려서 혼자서도 운동을 충분히 할 수 있게 도와드리고 있고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