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99|2 비만클리닉가격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대학병원 비만클리닉에 가야할거같아요,,
  • ... 대학병원에 잇는 비만 클리닉을 알아보려구 하는데.. 혹시 해보신분 중에서.. 가격대가 어떻게 되는지와, 거기서 하라는데로만 한다면 살이 꾸준히 빠지는지.. 건강에는 아무이상이 없는지 알구 싶어요. 살이 찌니까.. 피부도 트러블이...
  • 대구시 동구 동호동쪽에 비만클리닉 좀 가르쳐주세요
  • ... 비만클리닉생각하시니.. 가격에선 저렴하고 효과가 좋기에 같이 햇으면해서요.. 일단광고아니구요.. 결정해보시고..연락주셨음해요.. 샤샤샥이나 CLA 식이섬유 쉐이크 별라별거 다했구요.. 저 직음 일본현지꺼 먹습니다.. 정말 100...
  • 비만클리닉의 지방분해주사나 카복시.. 부작용이나...
  • ... 비만클리닉 시술이 병원마다 가격이 다른 것은 의약법 적용이 안되어 의사 임의로 진료수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이 있지만 실제로는 제약회사에서 제공받은 같은 의약품, 혹은 같은 장비를 쓰는게 보통입니다. 제가...
  • 수원역에 비만클리닉 추천해주세요
  • 집이 고등동이라 가까운곳이었음 해요 애기낳고 살이너무많이쪄서ㅠㅠ모유수유도 안해서 이제 다이어트약먹고 살빼려고하는데 근처에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병원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ㅎ 광고는 사절입니다~ 살빼기...
  • HPL 잘하는 비만클리닉 추천요 !!!!
  • ... 비만클리닉에는 다들 저렴한 금액에 패키지 프로그램들이 많이 있더군요. 저도 치료 받기전에 지식인이나 다이어트 카페등등 다니면서 알아봤는데요 현재 치료 받은 병원이 가장 가격도 부담없이 평가도 좋은상태로 입소문이...
블로그
    비만클리닉 에서 ppc주사 맞으면...
  • ... 우선 비만클리닉가서 상담을 받고 싶거든요 ppc주사 만 전문으로 하는 비만클리닉 없을까요? 요즘 ppc 주사하는곳이 너무 많아서 어딜 가야할지 고민이거든요.... 가격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구요 사람마다 물론틀리겠지만 제가...
  • 지방분해주사,카복시테라피,메조세라피,비만클리닉...
  • ... 가격이 궁금하실텐데요..저는 무척 싼곳에서 하고있는데..지방입니다. 계신곳이 어딘지 모르겠는데..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예요. 인터넷으로 검색해보시면 많은 병원들이 나오는대요....
  • 비만클리닉 갈껀데욤
  • ... 저는 ppc 주사 부위당 3회 55 만원 주고 했어요 그리고 아예 많이 맞는 사람은 앰플 수당 O만원 으로 곱하기 하던데 ㅎㅎ 이런 가격 직젒적으로 쓰면 네이버에서 터치 가 있나요 ? 무서워서 글을 못쓰것네 저는 비만 클리닉은 아니고...
  • 맞고 싶은데 성형외과가야하나요? 비만클리닉 가야하나요?
  • ... 근데 지금 레지던트인 저희 언니의 말을 빌자면 비만클리닉 선생님은 진짜 전문의가 아닌 그냥 의사라는 말을 하더군요. 그러나 어짜피 주사놓는것만 배우면 되는것이니 그냥 병원 차이이고 가격이 틀린 이유는 주사약의 차이라고...
  • 분당 서 다이어트클리닉 비만클리닉 추천이요...
  • ... 전 운동은 정말 못해요 ㅠ.ㅠ 그래서 비만클리닉을 다녀볼려구요~ 아이린이랑 친구가 좋다해서 라마르도... 가격표함께첨부드려용 상담받아보려고햇는데 닫겨있네요ㅜㅜ (ps. 정자역에는 두군데가있습니다) 앗, 리얼미~ 제가 다니는...
뉴스 브리핑
    한방 다이어트 가격과 체험수기등을 알고 싶습니다...
  • 다이어트 하고 싶어서 알아보긴 했는데 맘에 드는 대답이 없네요~ 걷긴 많이 걷는데 이제 뭔가 더 본격적으로 해야할 것 같아서요~ 자연담은한의원 기린한의원 블루힐한방비만클리닉 김소형한의원 등이 유명한 곳 같은데 가격하고 거기서...
  • 동대문 비만클리닉 어디가 좋은가요
  • ... 입니다 저렴한 비만클리닉 다니고 싶은데요 메조머라고 하던데 하여튼,,,ㅋ 유명한 병원은 동대문에 잘 없더라구요... 많은추천 부탁이요 나도 노원 자연미인 두달째 다니고 있는데 가격도 괜찮고 다른데처럼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면서...
  • 한방병원에서 하는 비만클리닉
  • ... 한방병원에서 비만클리닉 받아보신분 답변부탁드립니다.. 정말 빠지긴 빠질까요? 들은 얘기지만 어쨌든 그 친구는 효과 만빵이었답니다. 그래서 저도 그 얘기듣고 함 받아볼까해서 인터넷 홈피에 들어가서 둘러보고 했었는데요, 가격...
  • 비만클리닉가격좀..
  • ... 치료받고싶은데 가격이나 진행을어떻게하는지몰라서요ㅜㅜㅜㅜ 알려주세여ㅠㅠ 안녕하세요. 대한의사협회·네이버 지식iN 상담의사 이상엽 입니다. 비만 클리닉 진행은 병원마다 너무나 상이합니다... 정해진 방법이 없기때문에 더...
  • 비만 클리닉에 다녀왔습니다~
  • ... 피부속에 투여하는건데 피부에 발라서 무슨 소용이 있냐며 그렇게 싫음 그냥 지방분해주사만 맞으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진짜 고민했음 ㅠㅠ 나와서 가격은 실장이랑 얘기했는데 팩키지 안하고 그냥 지방분해주사만 맞겠따고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