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48|2 바베큐파티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속리산에서 바베큐파티 할 수 있는 민박집 소개좀...
  • ... 첫날 저녘에는 바베큐파티를 하고 둘째날에는 속리산에 오를려고하는데, 가보신 분들 추천할 만한 민박집 있으면 추천좀 해주세요...^^* 우선 아무 사이트나 검색창에 검색 하시고 가격이나 지리등 자세히 비교하고 찾아...
  • 바베큐파티하기~~~~~~~~~
  • 저희집에 테라스가있어서 그곳에서 바베큐파티하려고합니다~ 제 여자친구와 아는형 여자친구가 생일이라 생일파티로 바베큐파티하려고하거든요ㅋㅋㅋ 커플 둘이 하는데요... 처음이라 멀해야할지 좀 막막하네요 ㅋㅋㅋㅋ 일단...
  • 창원 /마산 인근 야외에서 바베큐 파티 할수 있는...
  • ... 바베큐재료는 간편하게 "배달여행"을 통해서 구입하셔도 좋구요. 배달여행에서 여행지로 캠핑장이나 펜션으로 배달해 줘요. 저도 편리하게 다녀왔어요. 바베큐파티할 때 찍은 사진이에요 http://www.beadalo.com
  • 여대생 셋이서 바베큐 파티 할껀데요 ^^
  • ... 4명이서 먹긴했는데.. 제가 구워주기만한다고..거의 먹지않았거든요.. 전..남자도있었던터라..2만원정도먹고...3명배터질려고했거든요.. 그러니...1만5천원쯤 사시면.. 소시지랑 배부르게 드실꺼같네요.. 즐건파티되세요~
  • 최고급 바베큐 파티 하려고 합니다~
  • 바베큐 파티를 5~8명 정도 하려고 합니다. mt가서 먹는 그런 싸구려 바베큐가 아닌 진짜 고급스럽게 준비를 하려고 하는데요 업체를 통해서 하는 것보다 직접 하구 싶습니다. 생각으로는 돼지목살, 소고기, 대하, 립갈비, 정도 생각이...
블로그
    바베큐파티 어디서 사면 좋은고기를 저렴하게 구할 수...
  • 테니스 동호회에서 바베큐파티를 하기로 했는데 고기가 많이 필요해요.어디서 사면 좋은고기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나요? 바베큐파티용 고기를 사신다면 가격도 비교하고 도매하는 곳에서 바베큐파티용 고기를 사시면 좋겠네요.
  • 팬션가서 바베큐파티할때 궁금해요
  • 팬션가서 바베큐파티할건데요 잘몰라서요 도움구합니다 1. 새우구이할껀데요 팬션에서 바베큐틀에 호일깔고 소금얹어서 할수있나요? 아니면 그냥 새우만으로 구워야하는건가요? 2. 가리비구이할껀데요. 양념올려서 피자가루도 올리고...
  • 바베큐파티도하고막했다고
  • 페이스북에서떠돌던영상인데외국인여자가부르고노래가사에옥상에서보자마자사랑에빠졌다고막그러면서바베큐파티도하고막했다고 그런내용의팝송이름좀알려주세요.. Zara Larsson - Rooftop 혹시 이거 아닌가요?
  • 강원도 텐트치고 바베큐파티...
  • 강원도에 텐트치고 바베큐파티 할 수있는 야영장좀 써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분당이고요, 경로까지 알려주세요;; ps.꼭 조용한 곳이어야 합니다. 저번에 야영갔는데 시끄럽고 x매너여서 안좋았습니다. 광고글? 신고 ㄱㄱ 입니다. ㅡㅡ...
  • 펜션 바베큐파티 하고싶은데요..
  • ... 글구 펜션 추천입니다.고기는 다 익은후에 자르세요.자주 뒤집지 마시고 한면이 다익으면 그때 뒤집으세요...맛있는 바베큐파티 되세요.와인도 준비하세요...레드와인 꽃향기바다내음http://dondae.com 우선 필요한것은 숯 그릴 그리고...
뉴스 브리핑
    레이첼도 바베큐 파티에 못오나요?영어로
  • 레이철도 바베큐파티에 못오나요?영어로 번역부탁드립니다ㅠㅠ Can't Racheal come to barbeque party, too? 레이철도 바베큐파티에 못오나요? 채택부탁드립니다~ Can't Rachel come to barbecue party too? 레이첼도...
  • 케이터링이나 바베큐굽는 거나 파티음식에 관해
  • ... 네 정말 해외에서는 바베큐 파티를 많이 하죠 저도 해외에서 살다 왔는데 한국에서는 그런 문화가 많이 정착이 안되어 있어서 참 아쉽습니다. 그런 걸 어디서 배울 수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저냥 다들 윗분들께 배우니까요...
  • 서울 숙박 파티룸 추천
  • ... 괜찮은 곳 있다면 추천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단독주택에서 숙박 가능하십니다~ 2층 단독주택을 사용하실수 있고, 바베큐 파티도 가능합니다~ onsemiroga1.modoo.at
  • 7명 서울에서 바베큐파티룸 숙박으로 찾고 있습니다!...
  • ... 바베큐 파티도 가능합니다 onsemiroga1.modoo.at 홍대쪽에 루프탑에서 바베큐파티 가능한 곳있습니다. 단체숙박도 가능하고, 올나잇으로도 지낼 수 있스빈다! 당구대는 없었지만 탁트인 루프탑에서 친구들와 오손도손~ 놀면 좋을 것...
  • 서울안에 여럿이 모여서 바베큐파티할만한곳있나요?
  • 서울안에 여럿이 모여서 바베큐파티할만한곳있나요? 우리 아이들이랑 친목을 다시다지려 서울안에서(1박) 바베큐파티를 하려는데 조용하고 법으로 제재받지않을만한곳 있을까요? 상암역 난지캠핑장으로가려고했는데 공사중이라네요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