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64|2 라이나치아보험 오늘자 최신정보는 여기에
Qna
    라이나생명 ‘썰전’ 형식 새로운 치아보험 광고 선봬
  • 라이나생명보험이 ‘토론’ 형식으로 제작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의 입장과 큰돈 드는...
  • 안개속 카드업계 " 해외로, 신기술로 … 먹거리 창출 총력전 "
  • 삼성카드 다이렉트 보험은 삼성화재, 라이나생명, MG손해 보험 등 10개 보험사의 운전자보험, 여행자보험, 치아보험, 연금저축 등 47개 상품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롯데카드, KB국민카드 등도 시장추이를 지켜본 후...
  • 외국계 생보사 배당금 잔치 '펑펑'...동양·메트라이프 등 순익 80% 넘게 배당
  • 라이나생명은 국내 시장에서 치아보험과 실버보험을 중심으로 TM채널을 통해 틈새시장을 노려 국내 시장에서도 보폭을 크게 넓히고 있다. 지난해 당기순이익은 전년 대비 11.1% 증가한 2천459억 원으로 생보업계에서는...
  • 라이나생명, 'THE건강한치아보험Ⅳ' 출시
  • 본문 이미지 영역 하루 평균 1500명이 가입하는 치아보험 1위 보험사 라이나생명보험이 15일 ‘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을 출시했다. THE건강한치아보험Ⅳ(프리미엄)은 주요 치과치료를 개수 제한 없이...
  • 라이나생명, 치아보험'썰전' 방송탄다
  • [한국금융신문 김민경 기자] 라이나생명이 '토론'형식으로 제작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 상품 광고를 내놨다.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고객층의 입장과 큰돈 드는...
블로그
    '왓슨'만은 못하지만… 금융권 '챗봇' 도입 붐
  • 라이나생명 '챗봇'은 "부모님 보험을 추천해주세요"라고 입력하자, '보험금 상속 문의' '치아보험급여금 청구 안내' 등 엉뚱한 답변들을 내놨다. 반면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자가 학습 알고리즘'이 탑재된 8퍼센트의...
  • 라이나생명, 토론 형식의 새 치아보험 광고 선봬
  • 이투데이=서지희 기자 | 라이나생명보험은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의 새로운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토론형식 콘셉트로 기획됐다.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 오픈…치아 및 암보험 판매
  • 온라인 및 모바일 취급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등 3종이다. 다이렉트채널의 핵심 상품은 라이나생명이 최초로 개발한...
  •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 오픈…암보험 등 3종 판매
  • 취급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등 3종이다. 라이나생명은 다이렉트 채널에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보험료 할인 혜택뿐...
  • 라이나생명, ‘썰전’ 형식 치아보험 광고 방영
  • 본문 이미지 영역 라이나생명보험이 토론 형식으로 제작한 ‘(무)THE건강한치아보험Ⅲ(비갱신형)’ 상품 광고를 방영한다. 20일 라이나생명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초기치료의 무제한 보장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뉴스 브리핑
    금융회사 도덕적 해이 여전히 심각
  • 라이나생명은 무배당치아보험 등 281건의 보험계약을 전화를 이용해 모집·체결하면서 보험계약자나 피보험자에게 보험상품 내용을 사실과 다르게 알렸다. 미래신용정보 위임직 채권추심인 2명은 채무자 2명에게...
  • [재테크 브리핑] KDB생명, 해지환급금 없는 온라인 암보험
  • 취급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의 3종류로 구성됐다. 동양생명,만기 이전 매달 ‘웰빙자금’ 돌려줘 동양생명은 납입한...
  • 라이나생명, ‘(무) 더 건강한 치아보험Ⅳ(프리미엄)’ 출시
  • 라이나생명보험은 15일 주요 치과치료를 개수 제한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 ‘(무) 더(The) 건강한 치아보험(프리미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 보험과 함께 (무)보철치료보장특약Ⅲ(프리미엄)...
  • 30돌 맞은 라이나생명 "헬스케어 강화"
  • 라이나생명은 1987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이후 실험적인 상품을 선보여 왔다. 1997년 전화마케팅을 처음 시작했으며, 치아보험과 실버보험도 국내 최초로 출시했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라이나생명, 다이렉트 채널 오픈…대표 치아상품 취급
  • 취급 상품은 (무)라이나다이렉트치아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암보험(갱신형), (무)라이나다이렉트키즈보험(갱신형)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특약을 통해 보장을 강화 할 수 있다. 다이렉트 채널의 핵심 상품은...